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양시래기 복대점 / 한양시래기명태조림 복대점 한식
    맛집정보 2019. 12. 20. 10:10

    한양시래기명태조림 복대점 한식

    복대동 롯데슈퍼 옆에 위치한 식당으로 주차장이 넓어편안 하게 주차를 하고  식당으로 들어 갑니다

    저희들은 가격대비 만족한 식사였어요

    한양 시래기 명태조림 복대동 오늘은 평소 안 먹는 메뉴가 먹고 싶어 명태조림 식당에 방문 했습니다

    처음 방문 하는 한양시래기명태조림 식당 입니다

    복대동 롯데슈퍼 옆에 위치한 식당으로 주차장이 넓어편안 하게 주차를 하고  식당으로 들어 갑니다

    한양시래기명태조림 복대점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죽천로 67 전화 상세보기 지도보기 한양시래기명태조림 영업 시간도 한번 확인 해 주시고식당으로 들어 갑니다

    주 메뉴에 전통육개장이 있지만 육개장은 역시 전문점에서 먹어야 해요

    괜히 요런 식당에서 먹음 돈이 아까운 경우가 많이 있어요

    이런 식당에서는 역시 육개장 보다는 명태조림을 선택 하는 것이좋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는 1인왜 주 메뉴에 육개장이 먼저 올라가 있는지 궁금 합니다

    식당 이름이 명태조림집이면 명태조림이 먼저 나와야 할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 이유는 뭘까요

    명태조림먹으로 왔으니 명태조림을 주문 하고기본찬 먼저 맛을 보는데 미역국도 맛 좋은게 명태조림도 맛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게 하네요

    매콤한 고추 아삭 하니 맛 나서 몇개 주워 먹었네요

    넘 매우면 못 먹는데 적당 하니 제게 딱 맞는 수준 이제야 공개 하는 매콤한 시래기명태조림시래기와 함께 먹음 맛 나고 사리 좋아라 하니명태조림 먹고 추가를 했어요

    명태조림 아래 깔려 있던 맛 나는 무조림요거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 가능 하겠어요

    넘 맛 나게 먹다 보니 흔들린 사진을 찍고 말았네요

    정마담밥상 복대점 한식

    복대동 정마담밥상의 삼겹살 도시락 아 지금 일어났네요 오늘 회사 가야되는데 지각그래서 짜증나니까 그냥 안 가고 이러고 있는 상태 입니다 평소 새벽 23시에 일어난 제가 이 시간에 일어난 이유가 있는데요 바로친척 애기들 때문이죠 어제 애기들 돌봐야 됬거든요 지금 봐서 보니까 진짜 12시간 가량 돌봤는데 장난 아닌듯원래 전 막내 애기랑 놀 목적으로 간거였었는데 셋 다 저한테 달려들죠 흑흑또 애기들 엄마가 모든 죄를 첫째한테먼 머라고 하니까머라고 하려다가 반대로 제가 털릴 삘이라 그냥 왔습니다 흑흑 어디 집이든지 제일 불쌍한건 역시 첫째죠 조금 일찍 태어났다는 이유로왜 동생들을 다 책임을 져야 하는건지 흑흑그런데 진짜 셋 다 체력이 만렙이라서 그런지 잠을 안 자요초글링의 위엄을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놀다가도 입에 음식 다 먹으면 고기를 먹으려고

    한양시래기명태조림 한식

    전 시래기명태조림을 먹으려고 엄마와 동생 셋이서 다녀왔어용 정확한 식당이름은 한양 인가보네용 건물이 꽤 커서 금방 눈에 띄실거예요 여기는 룸으로 되어있어서 손님접대나 중요한 식사자리조용하게 즐기고 싶을 때 이용하면 될 듯 하다 블랙블랙한 식당 전경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들있는 가족단위도편하게 올 수 있을 것 같네요 다녀온지 일주일 됐는데 맛있었던 기억에 얼른 글을 쓴당엄빠 찬스로 다녀온 명태조림 맛집이곳은 바로 한양시래기명태조림한양시래기는 지점도 여러 군데인 체인점이다 내가 간 곳은 청주 율량동에 있는 곳 한양시래기명태조림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190번길 43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츄릅다른 집을 먼저 갔는데

    신천할매떡볶이 복대점 떡볶이

    청주떡볶이맛집복대동맛집 신천할매떡볶이 복대점 배달안녕하세요 청주시 복대동 떡볶이 맛집신천할매떡볶이이 지역 배달가능한 떡볶이는다 먹어 보는듯 떡볶이순대튀김김밥4총사 모두 주문했어요 센스있게 포장 커팅칼도 뙇청주떡볶이맛집복대동맛집 신천할매떡볶이 복대점 배달 가격 저렴하죠이것 저것 많이 맛 볼 수있어 좋아요 떡볶이순대튀김김밥푸짐하네요 떡볶이는 매운맛순한맛매콤달콤맛조절 하실 수 있고순대가 참 특이하더군요 청주떡볶이맛집복대동맛집 신천할매떡볶이 복대점 배달 껍질이 없는 누드순대와꼬마김밥이 오늘의 히트네요 그거 빼곤 모두 만족스러운신천할매떡볶이 입니다 청주떡볶이맛

    육대장 복대점 찌개,전골

    얼큰한 육개장이 먹고 싶어서 육대장 방문 했어요 부천에서 맛 나게 먹은 기억이 있었는데복대동에도 육대장 오픈을 했는데이제서야 육대장 방문을 하네요 부천 에서 맛 나게 먹은 육대장부천 사시는 분들은 여기에 방문 해 보세요 부천 육개장 맛집 소사본동 육대장 추천 육대장 오늘 포스팅은 옛날 전통 육개장 맛집 부천 소사본동 육대장 입니다 오래 오래 묵은지 포스팅으로 ohmusou1blogme 청주 복대동 육대장 영업 시간은 10시 to 22시 청주 복대동 육대장 위치는 바로 여기 입니다 육대장 복대점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2순환로 1051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육대장 메뉴 보쌈 먹고 싶다는 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