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두깨 손칼국수 / 손홍두깨칼국수 칼국수,만두
    맛집정보 2019. 12. 20. 14:06

    손홍두깨칼국수 칼국수,만두

    수성못 칼국수 맛집손홍두깨 손칼국수 보쌈 파전   커피한잔 테이크아웃해서 수성못 한바퀴 돌았더니 미진이도 나도 배고프다고 밥먹으러 가자고 나오는데 두산오거리 조금 지나 tbc 맞은편에 손홍두깨집이 주차장 넓직하니 있어서 한번 들어와봤다

    칼국수나 보쌈 먹고 싶을 때 생각나지 시픈 수성못 손홍두깨           대구맛집수성구맛집홍두깨로 직접 미는 홍두깨 손 칼국수   위  치     겨울에 시원한 냉국수나 냉면이 제철이죠 검은콩 냉국수 6000      빛깔 좋코 국물이 어찌나 걸쭉한지 진솔하게 많이도 들어있었다

    수성구 대구탕  얼큰하고 시원해요

    수성구 tbc 블로그 교육을 마치고동기들과 점심메뉴를 고민하던 중수성구tbc 횡단보도 앞 2분거리에  위치한 수성구 대구탕집으로 고고싱얼마전까지만 해도 손칼수였는데 다른집으로 바뀌었네요

    요즘 폐업하는 상점이 많은 것 같아요

    밖에서  보이는  수성구 대구탕집 외관은일단 합격점이네요

    주차공간도  많이 넓고 기대감 증폭수성구 대구탕집 신축건물이라서깔끔 하네요

    대구탕집 내부 홀은 넓직하구요

    단체손님이 가기도 괜찮아 보여요sns동기분  단체인원이 많아서  방안으로방안도 상당히 넓네요

    수성구 대구탕집 메뉴판사진상 작게 나왔네요

    수성구 대구탕집이 막  개업한집 이라서손님이 많지는 않네요

    대구탕집  청결상태는  양호한 편이네요

    수성구 대구탕집  기본찬이네요

    맛은 특별하지는 않구요

    보통 수준  대구탕집은  특히 탕이 중요포인트여기 대구탕집은 두가지구요

    홍두깨손칼국수 칼국수,만두

    미아사거리의 오래된 맛집 3천원 홍두깨 손칼국수로 유명한 집입니다 홍두깨손칼국수 Tel 029881112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동 48987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미아사거리 맛집 홍두깨 손 칼국수 오늘 소개할 곳은 우리 동네 맛집 울어무이가 일주일에 12번은 가는 그 곳 바로 홍두깨 손 칼국수 인데요 무엇보다 홍두깨 손 칼국수의 장점은 바로 주인아저씨의 정성이 듬뿍 담긴 수타면이라는 거 ___로 갔어요 는 골목길 안에 있어서 대로변에 이렇게 입간판이 있습니다 그러다가 그냥 간단하게 먹자 라고 하고 제가 친구를 데리고 간곳은 미아사거리역에 아는 분들만 꾸준히 가신다는 홍두깨 손칼국수 입니다 미아사거리 맛집 홍두깨 손칼국수 입니다 제가 미아삼거리 홍두깨 손 칼국수집을 찾아갔었는데여 제가 자주가는 단골집이에용 처음 가시는 분들은 길 헤메기 딱 좋아용

    포몬스 하남점 베트남음식

    다른 베트남 음식점에서는 짜조 시켰다가 특유의 꼬릿꼬릿한 냄새 때문에 한 입 먹고 다 버렸었다는 그리고 쌀국수에 힘줄 강추 도가니 같은 식감이였어요 포몬스 하남점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747 하남두산위브파크 상세보기 하남쌀국수 국물대박 베트남맛보기 친구끌고나들이 요즘 교정을 시작해서 제대로 된 밥을 먹어본지가 언젠지도 모르고 아파서 잘 먹지도 못했어요 그래서 친구가 하남 쌀국수 먹자고 부르는 김에 이제 좀 덜아프기도 하고 해서 나가서 외식을 하고 왔습니다 홈플러스 상가에 위치해 있어요 3시쯤 가서 그런지 하남 쌀국수 가게에 손님이 저희뿐이였습니다 조용해서 떠드는 분위기는 전혀 아니였어요 점심 시간에는 어떨지 모르겠어요 여기 처음 와봤거든요 친구는 한창 하남쌀국수 빠졌을 때 1주일에 5번도 왔다고 하는데 신기해요 저는 아무리 좋아도 그렇게 까진 자주 못 먹거든요 앉아서 하남 쌀국수 메뉴판을 일단 보았어요 엄청 많은 종류에 다 찍어오지는 못했어요 대충 보여드려볼게

    홍두깨손칼국수 국수

    보니 이것저것 맛있는 게 많더라 맛난 시장 음식들 먹으러 자주 가야지 예배드리고 오전 부터 먹고 싶었던 칼국수가 너무 생각나서 안양 칼국수 맛집 폭풍 검색 그리하여 찾은 안양 홍두깨 손칼국수 안양중앙시장 안에 위치해 있다 요기로 쭈욱 들어가면 얼마 가지 않아 홍두깨 손칼국수가 보인다 아직은 바람이 차가우니 칼국수로 결정 중앙시장 한켠에 있는 홍두깨 손칼국수집 맛도 맛이지만 이집 메뉴는 가격이 완전 착해 요즘 어디가서 3천원짜리 메뉴찾기 진짜 쉽지않은데 말이지 그래서 늘상 손님이 북적북적한 관계로 3인 이상이 함께 오는게 아닌 이상 합석은 거의 필수라는 첨보는 아저씨앞에 뻘쭘히 착석 김치는 셀프로 가지고 오시고 테이블엔 이렇게 다대기장 항아리만 덜렁 주문과 동시에 선불로 칼국수값을 내고나니 따라 홍두깨 칼국수 등장 김이 하도 올라와서 사진이 뿌옇 다대기를 한숫갈 푹 떠올리고 신랑구님께 국수에 김좀 훅 불어달래서 찰칵 훨 선명하군 칼국수그릇이 냉면사발 사이즈라는걸 감안하면

    홍두깨 한식

    구서역 밥집 칼국수 칼국수장군모여 고불도맛있어 너무맛있어서울고싶었어지민이랑 못본지 너무 오래되기도 하고 오늘 같은 날은 지민이 만나서 아무말 대잔치 해야한다구서동 코스는 언제나 같다 홍두깨에서 칼국수 후비고 룰루 이마트에서 장을 본다그리고 커피 한 잔을 마신다마지막으로 지민이가 집에 가기 전에 가족들을 위해서 어떤 것을 사는 가 본다 지민픽 지민피셜 구서맛집 근 맛집맞음 오늘 너무 반찬도 다 맛있어서 공기밥 하나 추가햇구연 지민효빈1공씩 했슴다 이건 고불 김치두 맛나구염 고불1인분 칼국수1인분 공기밥추가에 12500원이라는 착한 가격 아임까 첨엔 이마트 푸드코트에서 먹으려다 한끼에 11500원 하는 거 보고 그냥 나와서 홍두깨 왔는데 그것은 아주 잘한일 칭찬해 해서 오늘도 구서동 뿌수고 왔습니다 이마트에서 장을 봤으니 내일은 카레를 해서 내일도 토요일도 일요일도 카레를 먹어보도록 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