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겨울 비싼회종류 / 육부장지리산 돼지고기구이
    맛집정보 2019. 12. 28. 13:01

    육부장지리산 돼지고기구이

    보온물병 겐조1시간만에 온도가 30도 이하로 내려감 거금 28000원선생님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 주신건데보온물병 불량인지이 메이커가 모두 그런것인지오늘 독일제 보온물병을 다시 주문하게되었다

    대포횟집 생선회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어제에 이어 오늘도 까미가 왔어요 _ 저 또 자주 오니까 반갑지 않나요 지난번처럼 이어서 포스팅하려다 못하고 또 오래 있다가 할 수도 있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 이번에는 빨리 달려왔어요 제주도 여행 다녀온 것도 한방에 몰아서 해야지 이때 올렸다가 저 때 올렸다가 하면 너무 중구난방이잖아요 그래서 그런 불상사를 막기 위해 제가 얼른 사진 정리해서 달려왔어요 저 잘했죠 제가 우도에 가서는 매콤한 해물볶음에 돌문어 덮밥 한라산 볶음밥을 즐기고 왔다면 제주도에서는 장어도 먹었고 이곳에 가서 절대 빠질 수 없는 회도 먹고 왔어요 _ 사실 먹은 건 정말 많은데 사진을 제대로 찍지 않은 곳들이 더 많아서 이렇게 제대로 올릴 수 있는 곳이 한정적인 점 이해하고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제가 다녀온 곳들을 전부 올리면 좋긴 할 거 같은데 왜 사진을 이 모양으로 찍어온 건지 이제서야 후회가 좀 밀려오는 거 있죠 너무 블로그 생각을 안 한 거 같아요 그래도 여기에 가면 꼭 먹어봐야

    금문 시원한 대구볼탕 대구탕

    대구탕보다는 대구볼탕이 나은듯 하다가격은 8천원순두부 겨울 계절 식사로 굴밥이 있다

    와따콩나물해장국굴국밥 국밥

    계절에 따라 굴국밥이나 굴전도 있고요 저흰 김치콩나물국밥과 그냥 콩나물국밥 하나씩 시켜서 먹었습니다 맨날 먹기 바쁘다보니 사진찍는거 또 놓치고   겨우 김치콩나물국밥 하나 건져왔네요 기본 콩나물국밥은 5천원이구요 0찬바람 불면 생각나는 음식 굴국밥 인데요 앞산 빨래터공원 근처에 있는 와따 해장국을 소개해드릴게요콩나물 해장국집이지만 굴국밥도 맛나요 저는 굴국밥 먹으러 간답니다 오늘은 콩나물 비빔밥과 굴국밥 그리고 굴전으로 주문했습니당 기본 찬들이 나오고 굴전을 시켰더니 뭔가 섭섭한 마음에막걸리를후후김이랑 고추랑 넣어먹으면 더 꿀맛 싱싱하고 통통한 굴들이 사진에는 없지만 계란도 있어용 반숙정도 익힘이라 뚝배기에 더 익혀서 드셔도 되고 건져서 노른자 코팅을 하셔서 드셔도 꿀맛 존맛친구가 선택했던 콩나물 비빔밥도 구경해볼까용김이수북 제스타일이네용콩나물비빔밥을 시키면 시원한 콩나물국도 줍니다 _굴국밥도 시원하고 콩나물 비빔밥도 깔끔했어용다음번엔 콩나물 국밥에 도전 해봐야겠어용위치는 앞산 빨래

    이화수전통육개장 - 서울충정로점 든든한 점심 한끼

    차돌박이 육개장을 점심으로 먹었는데 양이 굉장히 많았다 추운 겨울 한끼 식사로 충분했다

    https://donggisoo.tistory.com/entry/죽-맛집-본죽-부천남부역점---경기-부천시-맛집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