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성남시 해물탕 맛집 / 오징어랑세꼬시 생선회
    맛집정보 2019. 12. 26. 06:17

    오징어랑세꼬시 생선회

    저녁 먹을 계획없다가 급으로 간 곳이라 먹다가 맛있어서 휴대폰으로 찍기 시작 일단 시작은 돌돔 두번째 주문은 산낙지 와 엄청 풍성하다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 그리고 오징어 튀김 여자 둘이 와서 엄청 먹는다 참고로 우리 둘이서 즉석떡볶이집 갔다가 2인분에 사리2개에 밥까지 먹었었던 경험이 떠오른다 이 미역국이 진짜 맛있었음 미역국에 새우가 들어가면 이런 맛이 나는구나 싶었다

    오징어 생물 튀기셨나 와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음_ 반함 또가야지 지난번 아는 형님 정자동에 고기집 오픈했고 해서 찾았던 정자동 고기집 그런데 거기 고기집에서는 고기 맛만보고 바로 정자역 포장마차 가서 2차를 시작했죠 실내 포장마차 역시 술맛 나죠 정자역 3번출구로 나와서 먹자골목 중 첫 번째 골목으로 끝까지 직진하면 오징어랑 세꼬시가 나오는데 오랜만에 술 맛 나는 분위기 만났죠 들어가기 전 수조먼저 살피는건 이거 직업병인가봅니다

    수조 상태 확인하고 안으로 고고했죠 정자역 포장마차 저를 당황스럽게 만드는 문구 발견했네요

    싯가라는 단어 풍란 사이트에서 풍란 맘에 드는 것 발견하면 가격상담이란 단어가 어김없이 써 있죠 그리고 횟집에서는 싯가 라는 단어 이거 절 당황스럽게 만들죠 역시 이런 분위기가 바로 술 맛 나는 분위기 좀 시끌벅쩍하고 그래야죠 사람사는 냄새 나는 곳에서 먹야야 술 맛도 나는 법이니까요

    시원한 미역국 먼저 한 사발 그대로 들이켰죠 속이 쫙 풀리는 그런 느낌 여기는 묵은지를 내주더군요

    묵은지 엄청 좋아하는데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야채들 나오시죠 당근이며 오이 고추에 상추 깻잎까지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감성돔과 세꼬시 등장 회가 무척이나 싱싱해 보이더군요

    그냥 먹어도 맛이 좋지만 여기 정자역 포장마차 샐러드와 콩가루 나와주시네요

    이게 뭔지 아세요

    세꼬시를 샐러드랑 콩가루에 넣은 후 초고추장 풀어서 잘 버무려 주면 이게 바로 회무침이 되는거죠 이거 맛이 상당히 괜찮더군요

    짜잔요렇게 먹는거죠 역시 정자역 포장마차 수준이 다르더군요

    그리고 귀한 감성돔은 이렇게 초장에 찍어서 감성돔까지 회무침으로 먹으면 너무 아깝죠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인 감성돔 회 다 먹고 나서 추가로 산낙지도 주문했죠 낙지가 어찌나 실하던지 그릇과 혼연일체가 되어 떨어지지 않더군요

    마무리는 역시 매운탕이죠 칼칼함녀서도 입에 시원한 맛이 완전 일품 여기 정자역 포장마차 생각보다 회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맘에 쏙 들었던 곳이네요

    캬캬 이야기를 꽃피우며 먹다보니 어느새 바닥이 보임 흐규 그 많던 세꼬시 다 어디갔냐 아 간만에 먹으니까 너무 맛있는데 맛있긴 한데 양이 좀 적긴하다

    그래서 우린 아쉬운대로 매운탕을 시키기로 생우럭매운탕 15000원 매운탕을 시키니 가스버너를 가져다 주시고 아 근데 너무 배가 고파서인지 매운탕 나오고 바로 안찍고 먹다가 중간에 아차 하고 찍음 소주에 매운탕은 국물이 압권이라 국물을 퍽퍽 떠먹었더니 국물이 얼마 없는 상태에서 찍혔음 국물이 많을 땐 몰랐는데 국물을 어느정도 퍼먹으니 저렇게 작은 우럭놈이 한마리째 들어가있음 밥도 시켜서 매운탕에 말아먹으니 이게 바로 술먹고 바로하는 해장 술과 해장을 같이 하니까 배에선 배부르다고 완전 요동을 친다 어우 난 이제 술이든 뭐든 못먹겠다고 했음 내 주량은 한병반정도인데 조사장은 무슨 끝도 없이 술과 밥이 들어가 그러면서 하는 소리가 야 나 참고로 크로스핏도 해서 체력도 겁나 좋다 안그래도 소주 4병까지는 기본으로 먹는 놈인데 이건 뭐 까불지 말란소린가 녜 암요 안까불죠 자기 요즘 술도 안먹고 운동해서 9키로나 빠졌다고 컨디션 만땅 체력 만땅이라고 말하는데 그래 니잘났다 이새꺄 근데 9키로 빠진거 부럽네 그렇게 난 이제 그만먹을래라고 스톱을 외쳤고 조사장은 소주 한병을 더시켜서 혼자 다 쳐마시고 일어남 괴물_ 강남사는 놈이 정자역까지 와줘서 고맙다고 내가 한턱 냈음 더군다나 조사장의 취미가 사진찍는거라서 위에 사진들은 다 조사장이 찍어준거임 Photo by 조사장 아무튼 너무 배터지게 잘먹고 난 집에가서 소화제하나 먹고 잠 너무 먹었어 진짜 정자역맛집 오징어랑 세꼬시 횟집 세꼬시매운탕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1동 1563 0317118678 아승이는 아싸다 마음이 약한 나는 그런 아승이를 정기적으로 놀아준다 매일 건대에서 만났는데 어제는 아승이가 분당으로 왔다 물론 내가 사는 거라서 왔다 사준다고 안 했으면 또 건대에서 보자고 했을거다 건대말고 빨리 군대나 가지_오징어랑세꼬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1동 크게보기 길찾기 모듬 세꼬시랑 전어회를 먹었으나 모듬은 다 먹고 한컷만 건짐 사실 바로 옆에 임창정 술집 있어서 가보려다가 문닫아서 간곳 그래도 선선한 날씨여서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준수한 편 모듬세꼬시 25000 전어회 20000 데이트하러 자주 갈 예정이라 나중에 분당분들이랑 같이 가면 좋겠네요

    민이네해물탕 매운탕,해물탕

    성남  수진동에  돼지고기 짜글이 먹으러 왔어요 친구 들이랑  돼지고기 짜글이 먹으러 들어 왔어요 화분이 아주 싱싱 하네요 드디어 돼지고기 짜글이가 나왔네요 국물도 맛있고 두부하고돼지고기 건저 먹는 재미가 솔 솔 하네요 밥에다  비벼서 먹으니 더 맛이 있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성남돠지고기짜글이맛있는가게행복한아름홍삼 IOI 김소혜 바지락칼국수해물파전 담백함과 칼칼함의 완벽 조화 아이돌 IOI 그룹 중 멤버 김소혜가  작년 잘먹겠습니다 방송에 나와서 성남맛집을 찍은 편을 직접본적이 있어서동네이기도 하고 해서 가보았어요 물론 저와 엄마는 얼큰한게 땡겨서 해물탕을 먹으려고 방문했어요 주차는 앞에 주차할 공간이 마땅히 없어요 유료주차장이 있는데 요금지원안해주시더구용 30분당 500원인가 그럴꺼예요 참고하세요 민이네 해물탕 입구 사진 민이네

    갯마을 해물,생선요리

    성남맛집 분당해물요리 판교해물찜맛있는곳 야탑역 근처 갯마을해물요리 분당점 성남맛집추천 해물탕잘하는곳 판교해물찜 분당해물찜추천 야탑역맛집 한참전에 분당쪽에 거주하는 지인을 찾아왔다가 동네에서 나름 유명하다는 갯마을에서 해물찜을 사준적이 있었는데이번엔 그 해물찜을 다시한번 먹으러 갯마을해물요리집을 찾았습니다 역시나 같은 사람과 동행입니다 1층입니다 저희는 2층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조금은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아직은 적네요 판매하는 과자 어린이를 위한 뽑기도 있는듯합니다 양과 종류가 풍성한 갯마을 해물찜바다향이 가득한 매콤한 해물찜 역시 기대가 큽니다 메뉴와 가격 확인하세요 해물탕도 맛있을것 같지만 먼곳까지 와서 혹이나 실패하지 않기 위해이번에도 해물찜으로 조심히 시켜봅니다 밑반찬 입니다 야채샐러드와 파김치 파전 잡채 등이네요 추가로 필요시 리필 가능합니다 그런데 파전은 두번 주시고 더는 안주시네요 해물찜 중짜리 비쥬얼입니다가격은 중자가 79000원입니다 맛있어 보이지요

    미래식당 매운탕,해물탕

    안녕하세요 도날드 트럼프가 미국 45대 대통령으로 당선이 되었습니다 정말 예상을 뒤엎은 결과라 할 수 있는데요 어제 저녁 내내 티비에서는 미국 대선 결과가 한국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방송을 하더라구요 아웃사이더 대통령으로 불리는 트럼프가 미국의 대통령이 된 후의 세계 정세가 어떤 식으로 흘러갈지 우선은 걱정이 되네요 자 오늘은 분당 서현동 맛집 중에서 해물찜으로 엄청난 비쥬얼과 맛을 자랑하는 효자촌 미래식당을 소개해드릴께요 미래식당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376번길 31 효자촌주상복합 상세보기 가끔은 고기가 부담스러운 날이 있어요 매콤한 음식을 먹고 싶은데 고기 말고 깔끔한 걸 찾는다면 해산물이 진리겠죠 얼마전 맛보고 완전 반해버렸던 서현동 효자촌 쪽 매운 해물찜입니다 아구찜 꽃게탕 해물탕 동태탕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해물찜을 먹으러 갔으니 오직 해물찜 사이즈는 소와 대만 있습니다 특대는 패스 기본찬은 요렇게 나옵니다 이거 접시 엄청나게 큽니다 일반적인 해물찜

    갯벌 해물,생선요리

    경기도성남맛집 모란역맛집 해물이 탱탱하게 살아있는 갯벌 매운게 땡겨서 해물찜 아구찜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너무 오랜만에 먹는 아구찜이라 설레임을 가득 안고 이렇게 싱싱한 것들을 가져다 쓰니까 더 맛있을 것 같은 기대감 뿜뿜 해물찜맛집 갯벌 위치 갯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48번길 22 상세보기 자차로도 올 수 있지만 모란역이랑도 가까워서 2번출구에서 내려서 바로 왼쪽으로 돌아서 쭉 오다보면 보인답니당 이른 저녁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해서 진짜 맛집인가보다 했어요 모란역맛집 갯벌 메뉴 저희는 8명이서 갔는데 아구찜 해물찜 각각 소자로 주문했어요 밥까지 볶아먹기 위한 큰그림 기본 반찬도 푸짐합니당 전이 완전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한 4번은 더 먹은 것 같아요 친절한 직원아주머님 감사합니다 1 해물찜 조개들이 굉장히 튼실합니다 b 짱짱 콩나물만 엄청 많은 곳도 많은데 여기는 해물도 푸짐해서 완전 혜자스러요 저 조개살 보이시나요 보니까 또 먹고 싶네 직원분께서

    https://foodripkorea.xyz/entry/참밀그린바지락칼국수-칼국수만두-경기-안산시-맛집

     

    참밀그린바지락칼국수 / 칼국수,만두 / 경기 안산시 맛집

    참밀그린바지락칼국수 칼국수,만두 블로그 리뷰 72개 방문 후기 23개 / 평점 4.1 참밀그린바지락칼국수 / 칼국수,만두 대표메뉴 바지락칼국수 7,500원 해물아구찜(大) 35,000원 손 만두국(겨울계절) 8,000원 콩국..

    foodripkorea.xyz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