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리시 맛있는 식당 / 탕스냉면&국면 냉면
    맛집정보 2019. 12. 7. 17:30

    탕스냉면&국면 냉면

    구리 냉면 맛집으로 검색하니 두번째로 뜨는 냉면맛집 보통 고기와 함께 나오는 냉면은 맛이 없고 고기도 부실하다는 생각에 별로 땡기지는 않았지만 거리상 가깝다는 장점때문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는 물냉면사리 그리고 탕수육을 시켰고 울끈맨은 비냉과 숯불고기 선택 가져다 주실때 서빙하시면서 사리있는게 제것이 맞는지 몇번 확인하시던 아주머니 제가 좀 많이 먹습니당 탕스냉면의 특징이라고 하면 열무김치 인데요

    열무김치가 아삭하고 양념이랑 잘 어울려서 생각보다 냉면이 맛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너무 많아서 남기면 어떻게 하지 싶었는데 역시 그런 걱정일랑 마지막 한점을 아쉬운 마음으로 양보했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으면서 냉면은 곱배기를 먹어야 하니까요

    탕수육까지 맛있는 탕스냉면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구리 돌다리 맛집 구리 냉면 맛있는 탕스냉면 날이 넘 덥다보니 냉면이 땡기더라구요

    집근처에 항상 가보고싶었던 구리 냉면 맛집 탕스냉면에 가족식사를 다녀왔어요

    구리 돌다리 맛집 탕스냉면의 모습이예요

    구리 냉면 먹을 수 있는 곳 중에선 탕스냉면이 가격도 제일 합리적인 것 같아요

    냉면만 단품으로 주문할 시엔 6천원이고 냉면탕수육 or 냉면숯불고기 세트메뉴는 7천원으로 통일된 가격이랍니다 가게 내부에 상장이나 방송자료들이 가득 방송이나 언론에도 여러번 소개된 검증된 구리 돌다리 맛집 탕스냉면이예요

    저는 비빔냉면 남편은 물냉면으로 선택했답니다 가게 안에 손님이 꽤 많았음에도 많이 기다리지 않고 냉면을 먹을 수 있었어요

    냉면에 열무도 들어있어서 취향 저격 소스도 맵지 않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이었어요

    세숫대야 냉면답게 크기도 혜자스럽죠 제가 먹어본 구리 냉면 중 제일 넉넉한 양을 자랑하는 탕스냉면이예요

    숯불고기도 숯불향이 제대로 나고 냉면과 찰떡궁합 넘 맛났어요

    메뉴 하나하나 넘 마음에 들었던 구리 돌다리 맛집 탕스냉면이었어요

    하나일식 일식당

    상견례 장소는 구리 하나일식 당연 상견례 때 죄송하지만 저 블로그 포스팅해야해서 사진 좀 찍을게요 알밥을 별로 좋아 하지 않아서 굴밥이 사랑스러웠던 밥이라 올려요 누군가 식사 대접 하실분들에게 아주 좋은 음식점이라는것 구리 하나일식 포스팅 생일에 신랑과 맨오브라만차 조승우 나오는 뮤지컬을 본 후 날이 생일인 만큼 맛난걸 먹고싶어서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일식집으로 가기 포스팅 할게요 이렇게 간판입니다 메생이떡국을 먹으러 갔지만 오늘은 휴일이라 문이 닫혀 걸어 걸어 하나일식집으로 갔다 먹어본 집은 아니지만 가까운 이웃에 게신분들이 익히 맛나다는 말을 했던 집이라 안으로 들어가 본다 외부에서 보기에는 단순해 보이는 외간이다 안으로 가니 개별 방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일식집이다 2사람이요 방으로 들어가 보니 등을 바처주는 의자가 있다 2인 세팅에 준다 메뉴는 런치세트 2인분 주문했다 기본 찬들이 나온다 맛나다 어떤 메뉴들이 나올지 궁금

    규카츠 부미노이에 일식당

    구리 돌다리 맛집 부미노이에     안녕하세요 진솔입니다 구리 돌다리 맛집구리 돌다리 규카츠 맛집부미노이에를 소개해드릴께요 구리 돌다리 맛집 부미노이에 위치입니다 주소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40911부미노이에 영업시간1230 2200매주 월요일 휴무    01 구리 규카츠 부미노이에   구리 일식 규카츠 맛집 부미노이에 모습입니다 조금 들어가있는 골목에 위치해있구요 외관부터 일식집 분위기가 나네요 부미노이에는 소고기돈까스 규카츠 전문점입니다 구리 돌다리맛집 부미노이에 메뉴 가격입니다 여기는 메뉴가 많지않아요 규카츠 소고기구이 사케동 3가지로 나뉩니다 규카츠 소고기구이 1인분 13000원 사케동 1인분 10000원 입니다 사이드메뉴는고로케 새우튀김우동 허니버터감자튀김 나쵸 팝만두가 있습니다 그리고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여러가지를 조금 저렴하게 드시려면세트메뉴를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태릉숯불갈비 육류,고기요리

    난 내가 효녀일 줄은 꿈에도 몰랐더랬는데 막상 집에 큰 이 닥치고나니 어른들 찾아뵙는게 일상이 돼 버렸다 먼길 운전해 가면서 내가 효녀였구나를 깨닫고선 효도는 어렸을 때 속 썩인 것들이 한다는 말이 기억나 내가 울 부모님 속 쫌 썩였나보다 생각한다 어쨌든 큰 일이 대강 정리 되고선 맬 가던 걸 적어도 일줄에 한 두번은 드다보려고 애쓰는 중인데 그 중에 하나가 절에 같이 가거나 맛집 같이 가거나이다 노친네 어디든 좀 가자고 난리난리해서 그럼 춘천가까 하고 태웠는데 차에 타더니 너무 멀다고 절레절레한다 그래서 옛날 기억 되새겨 가며 찾아간 집이 태릉갈비다 일단 20년 넘게 없어지지 않고 있단게 신기했고 거길 찾아간 우리 또한 대다나다싶다 네이버에서 태릉갈비 찍고 주소 찾는데 여긴가 저긴가 싶어 헤맸지만 담터추어탕에서 우회전해 들어가면 내가 자그마치 이십몇년전에 가 본 태릉숯불갈비집이 있다 태릉갈비인줄 알고 왔는데 여긴 태능숯불갈비로 돼 있다 어쩌자는건지 울 엄니 태릉갈비

    램플러스 토평점 양꼬치

    구리 토평동 맛집 진짜 양꼬치 맛 양꼬치 킬러 유대리가 너무나 맛나게 먹고 온 이곳구리 토평동 맛집 램플러스 방문기요즘 웬만한 동네 다 있어서 아주 좋음 토평동으로 이사 간 친구도 단골집이라고 하는데이 친구도 유대리가 양꼬치 입문을 시켜 주었다는 메뉴가 다양한 구리 토평동 맛집 램플러스일단 유대리는 양꼬치가 기본인 세트로 주문가격도 저렴하고 양 많은 개 장점물론 이렇게 먹고 더 추가 주문한다는 거 일단 고기는 양꼬치랑 양등갈비 1인분씩처음 양꼬치 먹는 분들은 이렇게 세트로 먹어야여러 가지 먹어볼 수 있어서 추천 자동으로 구워주는 숯불 위에 양꼬치 부터 올리고토마토 꼬치도 올리고 기호에 다라 마늘 꼬치도 함께 구워서 먹으면 맛 세트로 요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