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월드 음식 가격 / 더다이닝호수 봄 벚꽃 필 때 방문 석촌호수 더다이닝호수
    맛집정보 2019. 12. 19. 00:02

    더다이닝호수 봄 벚꽃 필 때 방문 석촌호수 더다이닝호수

    봄 벚꽃 필 때 방문

    식사하면서 호수와 주변의 벚꽃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수 안 롯데월드 놀이기구 야경도 좋습니다 음식 분위기 모두 좋았습니다

    석촌호수 더다이닝호수

    저녁에 석촌호수를 바라보며 먹으면서 데이트하기 좋은장소였다디너세트로 에피타이져가 신선하니 맛있었다안심스테이크가 토마토를구한것으로 같이 잘어울렸다

    보나베띠 롯데월드 안에 있습니다

    롯데월드 언더랜드 내에 있기 때문에 분위기가 좋고 사람이 많이 이용하지 않아 붐비지 않고 넓습니다 가족끼리 롯데월드를 이용하면서 즐기기에 좋습니다

    랑랑 깔끔한 중국 음식 전문점

    그냥 중국집이 아닌 중국 음식 전문점가게와 음식 모두 깔끔하다배달 전문 중국집보단 조금 가격이 비싸지만 아깝지 않은 가격

    공씨네주먹밥 간단한 식사 싸게 아이들 간식먹일때 좋아요 한끼 간단히 때우기 좋은 음식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구 옆에 있어서 주먹밥 몇개 포장해서 놀이동산에서 놀면서 배고플때 먹여도 좋구 끝나고 나와서 집에 가는 차안에서 먹여도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국물도 줘서 급할 때 밥 한끼 하기 좋습니다다만 매장이 좁아 조금 불편하네요 간단히 한끼 해결하기 좋은 주먹밥 집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바쁠떄 이용하기 좋아요

    부산회집 생선회

    엊그제 체육대회 뒤풀이 부산회집 점심 먹었어요 B정식 150 주문했어요 기본찬 푸짐하게 나왔어요 회 스시 매운탕 밥 한그릇 뚝딱 카페가서 차 한잔씩 날씨가 날이 갈수록 더워지네요 평소에 회는 찾아먹지는 않구 바닷가에 가서야 먹고는 했었는데 괜찮은 곳이 있다 구해서 가봤다 잠실나루역에서 내리면 바로 옆에있는 상가 지하1층에 있는 부산횟집 우선 가게 밖에두 나와있는 메뉴판 우린 4명에서 모듬회 대 하나를 시켰다 첫 셋팅 죽부터 나오기 시작해서 전복죽 고소하고 맛있던 버섯 모듬회 대 싱싱하구 깔끔하게 나온 회 맛있었다 4명이서 딱 좋은 양이었다 회를 다 먹고 나온 매운탕인데 양이 생각보다 작았다 일반 돌솥보다 아주 조금 큰 크기의 돌솥에 나온 매운탕 튀김은 인원 수대로 나왔는데 두개남았을때 찍음 후식으로 나온 귤 끝 다먹구 1층 베스킨에서 아이스크림 사먹었다 회도 싱싱하구 서비스도 좋고 스끼다시도 괜찮구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룸도 마련되있당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