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이오 / 가이오국수 국수
    맛집정보 2019. 12. 3. 12:10

    가이오국수 국수

    구산역 국수집 구산역 맛집 가이오국수 소문으로만으로 듣던 가이오국수 드디어 방문 신랑을 조르고 졸라서 왔네요

    가오이국수가 뭐라고 어쨌건 가이오국수집에 왔어요

    가이오국수집 방문까지 많은 시간이 걸려 엄청 먹어줘야지 했는데그런 생각은 안녕잘가 신랑도 양보고 놀랐네요

    바로 가이오국수 이름이 특이하네요

    증말로 맛있던 연신내 가이오국수 후기였답니다

    가이오국수 얼큰 국수우동 제가 주문한 얼큰 국수우동 5000원 면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우동인데 얇은 면이라고 설명해주셔서 주문했어요

    가이오국수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83길 64 지도보기 큰 기대없이 방문한 국수집 돈까스는 그냥 돈까스 입니다만 국수가 맛있습니다

    그런데 가이오국수는 처음 듣는데 주로 은평구서대문구 쪽에만 있는가 봅니다

    성경에 나오는 가이오일까요

    류치루 입니당 더운여름 점심 뭘먹지 뭘먹지 고민하던차에 생각났던거 바로 국수 그래서 근처 연신내에 위치한 새로생긴 국수집이 있어서 그쪽으로 발길을 향했습니당 가이오국수 라고 연신내 로데오거리에 새로생긴 국수집이에요

    능 그만큼 양을 많이 주는 가이오국수 모양도 이쁘게 담아주면서 면발또한 일품 쫄깃쫄깃한게 정말 맛있었어용 입에 착착 감기는 맛 게다가 김치까지 어우러져서 제입을 행복하게 해줬답니다

    연신내맛집 가이오국수 지난번에 콩국수 먹으러갔을때에는 점심이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앉을 자리가 없었다

    능 조그만 식당이긴해도 맛은 진짜 일품인 국수집 언제함 친구나 아는 지인들과 또가고 싶네용 연신내 혼쫄은 가이오에서 가끔씩 들르는곳이다 가격과 맛 둘다 충족된다고나할까 또 일인 테이블이 식당 중앙에 떡하니있어 혼자서 쫄면 먹기도부담없다

    질리지않는 가이오 쫄면 내가 좋아도 하지만 어쨋든 맛난집이다

    연신내가이오국수 가이오국수 가이오쫄면 가이오메뉴A 연신내혼쫄가이오 안녕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