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서구부대찌개 / 신전떡볶이 등촌점 분식
    맛집정보 2019. 12. 3. 23:22

    신전떡볶이 등촌점 분식

    이상 직접 사먹은신전떡볶이 등촌점 후기였어욧 Tasty Road가양역 분식맛집 신전떡볶이 퇴근길 저희집 근처를 지나고있던 친구와 연락이 닿아서 같이 저녁먹기로했는데요

    간단하게 분식으로 메뉴를 정했어요

    배달도 가능했지만 가깝기도 하고 어디 있는지 너무 궁금해서 영업 시간오전 1100 오후 1000배달 가능 단 14000 이상 주문시  우선 메뉴를 보고 주문 먼저치즈떡볶이중간 모듬튀김 매콤김밥3500 5500 200011000원일반적인 분식 메뉴들과주먹밥 컵밥 등 다양하게 있어요

    매운 떡볶이를 좋아하는 vip공간 맛집 추천 매운 떡볶이가 당긴다 신전떡볶이 아시죠 분식 포장된건 포장을 뜯지않아도 냄새가 솔솔 이렇게 이쁘게 포장해 주셨네요

    요즘 분식점들이 너무 많아 지고 있어서 사실 저는 거기가 거기같은 느낌을 많이 받는데 이곳은 메뉴마다 내가 바로 신전이다

    다른 분식점과 다른 특징있는 메뉴들이 있어 좋아요

    좋아할 분들은 정말 좋아하고싫어할 분들은 싫어할 호불호가 강한 분식집분식을 자주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신전같은 경우 꼭 한 번씩 생각이나요

    원래 분식은 퇴근길 집앞 포장마차에서 주로먹곤하는데 가끔은 이곳에 들려 포장해 가야겠어요

    신전떡볶이는 메뉴에는 왜 순대가 없을까요

    신전떡볶이 신전떡볶이 등촌점 외관모습 신전떡볶이 드셔보셨나요

    친한친구가 입원을 해서 병문안을 가면서 간식을 사가기 위해 들린곳이예요

    신전떡볶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맛이 있었던 곳이었어요

    내부 모습 내부는 사람들이 식사중이라 전부 찍지는 못하고 일부만 찍었습니다

    떡볶이집이라 내부인테리어도 레드                                       신전떡볶이 제대로 즐기기 신전떡볶이 제대로 즐기는 방법도 있네요

    신전떡볶이 메뉴중에 신선했던 것은 튀김오뎅이었어요

    의정부 부대찌개 찌개,전골

    푸짐하고 맛있는 강서구 부대찌개 마곡동맛집 의정부부대찌개 부대찌개는 제가 아는 한 호불호가 없는 음식인 거 같아요 강서구 부대찌개 마곡동 맛집은 부대찌개 말고도 닭갈비랑 팬스테이크도 있었다 맛있는 강서구 부대찌개 마곡동 점심 마곡나루역 맛집 의정부 부대찌개 마곡동 점심 메뉴로 좋다 강서구 부대찌개 마곡동 맛집 의정부 부대찌개 양이 푸짐해서 배불리 잘 먹고 왔다 공깃밥은 주문하면 추가로 리필도 해준다 비가 주륵주륵 오는 주말 밥도 하기 싫고 얼큰한것도 먹고 싶고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이것 마곡나루역 맛집으로 유명한 의정부 부대찌개 보글보글 얼큰하고 맛좋은 부대찌개가 생각나는 주말이라 아이들이랑 비가 옴에도 불구하고 찾아간 맛집 45년 전통의 깊은 맛의 육수와 함께 푸짐한 햄이 들어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넘흐나 좋은 메뉴랍니다 지난주 어버이날즈음에 다녀왔던 다녀왔던 친정에서 갔던 부대찌개집 마곡 맛집 검색해도 친정을 떠난지가 벌써 8년이 넘어서 어딘가 어딘지도 모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