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서구 24시 배달음식 / 대국빈반점 중식당
    맛집정보 2019. 12. 15. 05:33

    대국빈반점 중식당

    비가오다 말다 잔뜩 찌뿌린 흐린 날씨비라도 시원하게 내렸음 좋겠네요

    가끔은 식사 때를 놓쳐 사무실에서 간단하게 중국음식을 시켜 먹을때가 있는데이날도 볶음밥 하나 시켰지여저희가 주로 이용하는 24시 영업하는 국빈반점으로 따르릉 우와 한 5분 이나 지났을라나 배달이 깜짝 놀랐네요

    빨라도 너무 빨라 바쁜일상에서 식사때를 놓쳐 배달음식 먹을때 시간은 별로 없고 배는 고프고 빨리먹고 다른일을 봐야 하는 상황이고 할때도 있죠전화해 주문하고 배달오고 먹고 치우고 하는데30분도 안걸린듯 하네요

    24시 국빈반점 정말 빠르네요

    넘바쁘실때 짜투리 시간내 혼자 식사해야 할때발빠르게 배달하는24시 국빈반점 괜안네요

    24시 차오차오 중식당

    휴일 아침 티브이를 켜니 숯불고기에 냉면을 먹는 게 나옵니다 급냉면과 숯불고기가 당겨 대전 24시 중국집 한남대 맛집 차오차오에 갔어요 마침 탕수육이 먹고 싶다는 아내도 만족시킬 수 있었어요 한남대 후문 외국어 교육원 파리바게뜨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는 한남대 맛집 차오차오앞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용이하네요 대전 24시 중국집의 요리 모형들도 구경하고 들어갑니다 한남대 맛집 차오차오에 들어가니 여긴 중국집이 아니라 피규어 박물관 같아요 원피스 피규어에 아이언맨 베트맨등 마블 히어로 피규어가 가득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퀄리티가 후덜덜입니다 이거 수집하는데 돈 꽤나 쓰셨겠는데요 바깥쪽에 홀에는 손님이 많아 사진 찍는 걸 생략하고 안쪽 좌석만 찍어봅니다 대전 24시 중국집 차오차오는 24시간 영업을 하기 때문에 술 한잔하기에도술 마시고 해장하기에도 좋더라고요 그때는 저녁시간이라 식사 손님이 대부분이었지만요 한남대 맛집 차오차오의

    24시푸주옥도가니탕 한식

    깍두기는 괜찮게 익힌아삭아삭한 식감을 느끼게 해주네요 강서구 화곡동 설렁탕 대왕갈비탕푸주옥 도가니탕 안녕하세요 롱씨엔입니다 얼마전 부모님과 함께 설렁탕 대왕갈비탕 먹고 왔어요 원래 너무 더워서 냉면 먹으려고 했는데 웨이팅이 넘나 길어서 뜨끈한 국물이 있는 식사로 급 전환 했답니다 지금 보니까 여기도 냉면을 팔고 있네요 하지만 여기는 설농탕과 대왕갈비탕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_ 김치는 배추김치과 무김치 두 종류가 있어요 배추김치보다 무김치가 제 입맛에는 더 맛있더라구요 셀프 야채 샐러드 코너도 있어요 _ 샐러드 맛은 쏘쏘 대왕갈비탕 150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비쥬얼을 보니 이해가 되는 가격이었어요 엄청 큰 대왕 갈비가 세개나 들어있어요 _국물도 제가 좋아하는 맑은 국물_ 짜지도 않고 당면도 들어 있고 진짜 맛있었어요

    태평루 중식당

    해운대 중국집 24시간 영업해서 좋아 해운대쪽에서 배달 좀 해봤다고 하면 다들 아는 중국집이다 태평루라고 하는 곳인데 무려 24시간 영업을 한다 배달도 엄청나게 빠른데 주문하고 1015분이면 띵동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생활의 달인에 배달의 달인 뭐 이런걸로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 음식맛도 좋고 배달도 빠르고 친절하게 가져다 주고 가셔서 자주 이용하는 편이다 시켰더니 쿠폰이 왔다24시간 영업하고 국산 재료만 쓴 다고 나와 있다 쿠폰을 20매 모으면 쟁반짜장이나 짬뽕 국물을 주는구나것보다 다 모을 수 있을까 부들부들중화요리는 역시 배달이 각이긴 하지 음식이 유별나게 맛나서 거기다 배달을 안해서 가서 먹어야 되는 집을 제외하곤 일단은 여기는 배달도 빠르고 음식도 괜찮다는 거 24시간 영업을 해서 좋았던 태평루였다 배달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다 중화요리 달인업소로 여기저기 방영도 되었었고 짬뽕하고 짜장만 배달해서 먹었는데 가격

    짬뽕타임 가양점 중식당

    주소 짬봉타임 가양점중식당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10 지번 가양1동 545 전화번호 0226628888 홈페이지 강서구 가양동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땡겨서 들어가본 집이에요 저 요즘 굴러다니고 있어요 꺄 어쩜 이렇게 살이 디룩디룩 끼룩끼룩 쪘는 지 저도 저를 놓아버린 듯한 요즘입니다 그래도 그럼에도 또 12시에 짬뽕을 먹으러 강서 짬뽕맛집 짬뽕타임으로 꼬 메뉴판이구요 짬뽕탕오징어추가 4000 17000원 도 있어용 만두시리즈를 보자마자 눈이 반짝였지만 탕슉이 먹고싶었어서 탕수육과 짬뽕을 주문 했어요 요금은 선불이니 미리미리 카드준비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기에 시간이 조금 걸릴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생각보다는 빨리 나왔네용 오늘의 내 얌냠 야식 짬뽕 후루룩 후루룩 내 사랑 찹쌀탕수육도 얌얌쩝쩝 부먹으로 안주셔서 너무 좋음 전 찍먹파예여 튀김옷에 찹쌀 가루를 섞어서 더 쫀듯하고 맛나요 소스도 적당히 달콤하고 새콤하고 앞으로 이 시간엔 절대 가는 일이 생기면 안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