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오정 떡볶이 시간 / 사오정떡볶이 떡볶이
    맛집정보 2019. 12. 14. 03:50

    사오정떡볶이 떡볶이

    2014 05 08 행신동 사오정떡볶이 긴 연휴동안 처리못한 일들을 좀 처리하려고 은행에 다녀오는 길에 급 떡볶이 생각이 나드라구요

    그래서 방문한 떡볶이집 나름 동네에서는 꽤 유명한 편이예요

    동네 떡볶이집 치고는 크기도 크고 요렇게 테이블도 있어서 먹기도 좋아요

    거짓말 조끔 보태서 예전 학창시절에 학교앞에서 먹던 고 맛 아마도 제 입맛이 변한 탓이겠죠 그치만 비슷한 맛이 나서 너무 반가웠다는 드뎌 튀김이 다 데워지고 떡볶이 국물에 버무려지길 기다리는 중 기다리면서 주방을 봤는데 오픈되어진 탓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깨끗하고 좋더라구요

    떡볶이 1인분 2500 순대1인분5개 2000 둘이서 먹었는데 완전 배부름 야식 사오정 떡볶이와 순대를 포장해서 엄마아빠와 냠냠 먹었다

    떡볶이 순대 순대 사왔다가 비린내나서 버린적도 있는데 울동네에서 순대는 사오정이 제일 맛나요

    크큭 떡볶이 2500 순대 3000 합계 5500 오랜만에 분식 울동네 분식의 조상 사오정 떡볶이 포장마차로 시작하여 체인점까지 대박집인만큼 떡볶이 순대 맛나요

    쫄깃쫄깃 떡볶이 나는 떡볶이먹을때 쌀떡보다 밀떡이 왠지더 맛있더라 순대 내장섞어주떼욤 순대는 역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야 마침 다리다친게 마침 휴일다음날이라 마침 병가를 써서 마침 휴일이 하나 늘어난듯보여 _ 족저근막염 모르면 말걸지마요 떡볶이 1인분 2500 순대 1인분 2500 합계 5000 행신맛집 어렸을적 추억의 분식집을 방문하다

    제가 방문한 곳은 행신동에 위치한 맛집 사오정 떡볶이 위치는 햇빛마을 22단지와 행신초등학교 사이에 위치한 사오정 분식집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 떡볶이 튀김 순대 오마이갓 사진으로봐도 윤기가 좔좔흐르는게 잠재되있던 식욕을 일깨웁니다

    행신동의 맛집 사오정떡볶이 튀김의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씹을때마다 촉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분식집을 방문해 튀김을 안먹는건 말도 안되는소리 소주의 삼겹살처럼 떡볶이를 먹을땐 튀김이 따라옵니다

    순대 1인분 내장도 다양하게 풍풍 떡볶이와 찰떡궁합인 순대는 너무나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허나 제가 방문한 행신맛집 사오정떡볶이집은 오래오래 장수 하고 있습니다

    코 붓기랑 멍 거의 빠졌죠 미용성형처럼 절개가 아니기 때문네 회복이 참 빠르네용 집에 오는길에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집을 지나쳐 사오정 떡볶이 가서 떡볶이와 순대 사왔지용 각 1인분인데 양이 참 많당 떡볶이 사러 갔는데 떡볶이가 빨갛게 잘 졸여져 있을때 완전 행복 오늘 운 좋은 날이었어요

    사오정 오리요리

    개인적으로 오리요리 집안자체가 좋아하고 어렸을때 부터오리요리 참 잘먹어서 잘알지용뚝배기 오리탕이 8000원 이면싼것도 아니고 비싼것도 아닌적당한 가격대 인듯 해요 오치동에 유황오리 전문점사오정 다녀 왔어요 한번씩 가는곳인데쫌 오랜만에 온듯 해요 뚝배기 오리탕 2인분오리 주물럭 쌈밥 1인분주문해 봤습니다 쌈채소도 나와 주시구 기본 밑반찬 나오는데두번씩 시켜 먹은거 보니맛이 없지 않겠죠 간이 잘되어 맛났어요 특히 콩나물과가지무침 좋았어용 뚝배기 오리탕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오리요리 집안자체가 좋아하고 어렸을때 부터오리요리 참 잘먹어서 잘알지용뚝배기 오리탕이 8000원 이면싼것도 아니고 비싼것도 아닌적당한 가격대 인듯 해요 오치동 맛집 사오정오리탕은 약간 매콤한느낌의 뚝배기 오리탕이에요 오리로스를 먹을까오리 주물럭을 먹을까하다가 오리주물럭 2인주문했어요 양이 상당히 많아요 음식이 다 나왔어요 이제 맛있게 먹

    사오정 중식당

    수지에서 맛있는 배달 중국집 찾기 호중천 부벽루 상하이스토리 천하루에서 시켜먹다가 도전정신 발휘 배달의민족에서 우선 평을 뒤졌다 그런데 중국집은 참 개취에다가 배달시간이 중요해서 좋은평 안좋은평 골고루 섞여있음 아 제발 저의 포스팅에도 뭐라하지 마셈 이번에 시킨 곳은 풍덕천동에 있는것으로 보이는 사오정 이 후로 한번 더 시켜먹었으니 내 입맛에는 잘 맞았다 배달도 빨리와서 면도 불지 않았고 요즘 상하이스토리는 면이 불어서 온다 탕수육에 짜장면2개 있는 가세트 19000원 메뉴 보니 세트가 무지 많았다 아 처음 시켰을 때는 양이 너무 적다 느꼈었는데짜장면이랑 탕슉이랑 두번째 시켰을 때는 양이 많아서 남겼 탕슉 맛있다 고기냄새 안나고 바삭 소스도 괜찮고요 짜장면 저기 짜장범벅이름 바뀌었는데 뭐더라에 들어있는 건더기 맛 나는게 있는데그게 대체 뭘까 어쨌든 짜장면 맛있다 디폴트 맛 짜장면은 기본에 충실하면 맛있는거 아닌가 근데 중국집은 너무 개취라 비비면 이렇게 면 안 불고 괜찮았다

    뿅떡 송강점 떡볶이

    집 근처에 있는 떡볶이 분식집 뿅떡 방문했어요 떡볶이 2인분 튀김오뎅 2개 튀김만두 2개 튀김잡채말이 1개 참치김밥 쿨피스 세트가 아니더라도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하구요 그리고 떡볶이 떡이 작고 가늘어서 아이들도 먹기 좋을 것같구요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꿀맛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하고 주관적이 후기입니다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 반면에 오동이는 매운걸 엄청 좋아해요 나는 비빔면도 매운데 오동이는 불닭볶음면을 묶음으로 사다가 먹어요 보기만 해도 저는 매워요 집 근처에 있는 떡볶이 분식집 뿅떡 방문했어요 관평동으로 자주 갔었는데 송강동에도 분식집이 있네요 퇴근 후에 뭐 먹을 것도 없고 간단하게 먹기 좋을 것같아서 방문했어요 5번 뽕떡 세트 주문하고 잠시 대기대기 다양한 조합들의 메뉴들이 많아요 떡볶이 2인분 튀김오뎅 2개 튀김만두 2개 튀김잡채말이 1개 참치김밥 쿨피스

    국대떡볶이 맛 괜찮아요 초등학교 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치즈떡볶이 옛날느낌 맛 떡볶이

    매운 거 잘 못먹는 편이라 국대 떡볶이 정도가 딱 적당히 매운데 치즈 떡볶이 맛있더라구요 물론 시간 지나면 좀 딱딱해지긴 해요 떡볶이가 어릴때 포장마차에서 먹던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오뎅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가격도 괜찮아요 초등학교 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국대 떢볶이는 기본 빨간떡볶이가 맛이명품이고 튀김도 맛있어요 집앞이라 자주 애용합니다 제가 알기론 방배카페골목에 떡볶이집이 국대떡볶이 밖에 없을거에요 그치만 맛도 괜찮고 가격도 착하고 특히 얼마 이상 시키면 배달도 된다고 알고 있어요 체인 떡볶이 집이라 재료에 대한 어느정도 신뢰도 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