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반점 / 영화반점 중식당
    맛집정보 2019. 12. 1. 01:57

    영화반점 중식당

    북아현동 맛집 영화반점을 소개할게요 생긴지 10년도 넘은 중국집이라고 들었어요

    북아현동 중국집 영화반점 실내 모습들을 대강 찍어보았어요

    제가 주문한 간짜장 나옵니다 고기를 안 좋아하는 저는 영화반점 간짜장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 먹 었 다 영화반점 에서 부먹 탕수육 깔끔하게 클리어 하였습니다

    당연히 다 먹었지 헤헤헹 싹싹싹 싹싹싹 싹싹싹 맛나게 먹어치운 삼 선 볶 음 밥 히히히 북아현동 영화반점 사장님도 친절하고 맛있는 식당이라서 요기 동네 들릴 때 마다 자주 생각날 것 같습니다

    북아현동 맛집 영화반점을 소개할게요 생긴지 10년도 넘은 중국집이라고 들었어요

    위치는 아현역 2번출구로 나와서 좀 걷다가 빨간색 간판이 보면 그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어요

    북아현동 중국집 영화반점 실내 모습들을 대강 찍어보았어요

    테이블도 동네치고는 넉넉한 편이에요

    제가 갔을때는 점심 시간은 아니여서 사람이 있긴 했지만 많지는 않더라구요

    메뉴는 보시다시피 딱 보이는 메뉴가 전부에요

    있을건 있고 없는건 없어요

    근데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요즘 7000원 이상은 하는데 일단 저희는 자장면과 짬뽕 탕수육 소자를 시키고 기다리니 단무지랑 양파를 셋팅해주셨어요

    드디어 자장면이 나왔어요

    영화반점 중식당

    대구 서구 배달음식 추천 영화반점매주 수요일은 sk포인트 있으시면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 주문시 포인트 5천점 차감할인 되는거 많이들 알고 계시죠몇주전인데 저 야끼우동이 너무 먹고 싶어서혼자서 시켜먹었어요 배달음식치고 전 나름 만족스러웠던 영화반점배달오신분도 친절하시고 빨리 배달오시고맛도 이정도면 중국음식 생각날때 자주 먹게 될것 같아요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저희동네선 중국집 중에 영화반점이 1등이더라구요 대구 평리동 배달맛집 영화반점이에요 대구 서구 배달음식 추천 영화반점매주 수요일은 sk포인트 있으시면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 주문시 포인트 5천점 차감할인 되는거 많이들 알고 계시죠몇주전인데 저 야끼우동이 너무 먹고 싶어서혼자서 시켜먹었어요 주소 대구 서구 내당동 22440전화번호 0535255735영업시간 오전 1030 오후 850외출했다 돌아오는 길에 주문했는데점심시간 즈음이라 많이 밀리겠거니 했는데오후 1시쯤이라 그런지 주문이 좀 덜했나집에 저 들어오는데 바로 배달 오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