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현5동 날씨 / 화척 육류,고기요리
    맛집정보 2019. 12. 18. 05:22

    화척 육류,고기요리

    인천 용현동 맛집용현5동 제주연탄고기 화척미세먼지가 많을때 삼겹살을 먹어주라는 속설이 있죠어제도 인천 용현동 맛집 화척에 다녀왔어요

    용현5동에 위치한 맛집 화척확장이전까지 해서 회식하기에도 좋고가성비 좋은 인천 맛집이에요

    화척 인천광역시 남구 낙섬서로 301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화척 예약 0328810766 화척은 저희 애들도 좋아하는 고기집이에요

    저녁시간에는 거의 만석이니 예약하고 가셔도 좋으실것 같아요

    저는 일찍부터 가서 자리를 잡고 있었답니다

    5시에 오픈이기 때문에 시간을 맞춰 가거나 예약전화 필수 제가 갈때마다 가장 감탄하는건 밑반찬이 너무 맛있다는거솔직히 고기집은 반찬이 별로 필요하지 않지만그래도 반찬이 맛있으면 이것저것 맛있게 먹을 수 있잖아요

    용현동 맛집 화척은 골고루 맛있는 밑반찬 덕분에 손이 많이가요

    글고 반찬이 떨어지면 직원분들이 알아서 채워주시는 서비스와 친절이정말 정말 좋은 맛집입니다

    계란찜과 김칫국은 정말 짱 맛김칫국은 해장되는 얼큰함이 정말 진국자꾸자꾸 손이간답니다

    아참 제주연탄고기 집이기 때문에 제주 소주도 있는 용현동 맛집 화척고기에 또 빠질 수 없는 소주제주산 소주가 기다리고 있으니 꼭 함께 드셔보세요

    연탄에 초벌해서 주시고 또 직접 구워주시는 용현동 맛집 화척육즙이 살아있는 맛과 제주산 고기 좋은것만 고집하셔서씹을 수록 고소한 맛이 일품고기맛을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맛집 확장이전 후 소세지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캬 요즘 고기집이 많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체인점은 가지 않아요

    서비스나 맛에서 체인점보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는 개인음식점을 추구한답니다

    멕시카나치킨 인천용현점 치킨,닭강정

    멕시카나 땡초치킨 후라이드 맛은멕시카나 땡초치킨 후라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멕시카나 땡초치킨 후라이드 맛은라는 주제로 멕시카나 땡초치킨 맛과후라이드 맛에 대해 포스팅 써보려고 합니다 멕시카나 땡초치킨 매우면서 중독성 있죠멕시카나 땡초치킨 후라이드 살때는전화로 바로 주문 하는게 아니라인터넷 쿠폰 적용을 하면 싸게 먹을수 있다는점  아시나요 멕시카나 땡초치킨 특징은떡을 넣어 준다는 거에요 매콤한 소스에 따뜻한 떡이랑 먹으면더 맛있어요 멕시카나 후라이드 치킨은완전 기름기가 쫙 빠져서 껍데이가 바삭 바삭 거려용멕시카나 땡초치킨 후라이드 맛은저는 땡초가 더 맛있는거 같아용땡초치킨 닭다리 후라이드 닭다리바싹바싹 거리면서짭쪼름해서 맛있네용멕시카나 후라이드 치킨에는 감자가 들어 있어요 땡초치킨 떡후라이드치킨 감자그런데 멕시카나 지점 마다 틀리기 때문에확인 잘하셔야 합니다 저는 인천 용현5동 멕시카나치킨 용현점 먹었어요 인천 남구 낙섬중로3지번 인천 남구 용현동 627357전번 050

    신가대박 중식당

    지난번에 모임이 있어서 다녀온 곳 D 용현동 신가대박 이라는 중국음식점이예요 D 가게도 넓고 좌석도 많아요 단체모임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인천광역시 남구 용현동 622104 0322198002 영업시간 10시 9시 배달은 안되요 히융히융 메뉴판을 쭉 보고 D 해물쟁반짜장2인 탕수육 차돌박이짬뽕 고추잡채 주문 D 4명이서 1인 1메뉴 배가고팠나봐요 가장 먼저 나온 탕수육 찍먹할 수 있는 센스 D 튀김옷도 바삭하고 소스도 너무 쌔지않아요 간혹 소스가 강렬하면 나중에 질리게되는데 여긴 너무 짜지도 너무 달지도 않은 바삭함 다음으로 나온 차돌짬뽕 양이 많아서 2인분인줄 착각했어요 홍합도 어마어마하고 차돌도 어마어마해요 1인 1메뉴 시킨거 후회중 평소 차돌짬뽕은 홍대가 갑이었다고 생각했는데 완전맛있음 D 면도 얇고 홍합알도 탱글탱글하고 차돌고기도 엄청크고 엄청많음 아 신남 다음은 쟁반짜장 짬뽕에 빠져있어서 사실

    정이품쭈꾸미 주꾸미요리

    안녕하세요 모두들 맛난 점심 드셨나요 오늘은 날씨가 우중충하니 몸도 마음도 자꾸 쳐지는 날이네요 용현동 맛집 정이품쭈꾸미 어제는 저녁식사로 정이품 쭈꾸미에 다녀왔습니다 마눌님께서 쭈꾸미다먹고 마지막에 볶음밥이 먹고 싶다고 용현동 맛집 정이품쭈꾸미 메뉴사진입니다 저희는 쭈꾸미2인분에 치즈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용현동 맛집 정이품쭈꾸미 쭈꾸미랑 같이먹는 콩나물이랑 깻잎이 나왔습니다 용현동 맛집 정이품쭈꾸미 쭈꾸미가 철판에서 맛있게 볶아지고 있습니다 다시봐도 군침이 도네요 매콤한 음식은 언제봐도 땡기죠 매운음식에 빠뜨릴수 없는 쿨피스도 하나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음식에 술이 빠질수 없죠 제가 마실 소주한병 마눌님이 마실 맥주한병도 주문을 했습니다 용현동 맛집 정이품쭈꾸미 아이먹이려고 시킨 등심 돈까스입니다 센스있게 김가루 주먹밥도 같이 나옵니다 자세히 보면 사람 얼굴 모양으로 데코해주신거랍니다 샐러드가 머리카락주먹밥이 눈단무지가 코 돈까스가 입

    이대조뼈다귀해장국 감자탕

    갑자기 감자탕이 너무 먹고 싶어서 남편에게 감자탕 타령을 했다 요기의 좋은점은 주차장이 잘 구비되어 있다는점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감자탕 먹으러 가면 됨 메뉴는 아래 참고 감자탕 해장국 요 두가지만 가격은 참고하면 됩니닷 나는 감자탕이 먹고 싶어서 갔던지라 두명이 소짜 감자탕을 주문했다 그리고 대추방울토마토도 맛있었음 감자탕소 등장이욤 감자가 통으로 34개 들어있고 시래기랑 두툼한 뼈다귀 그리고 깻잎 들깨가 얹어져서 나온다 보글보글 맛있게 끓이기 보글보글 둘이서 먹었는데 밥을 볶아먹지 않아도 배가 불러서 볶음밥은 결국 못먹고 왔다 맛은 엄청 자극적인 감자탕 맛은 아니였고 보통 짜거나 한 경우도 많은데 그렇지 않아서 괜찮았다 감자탕 노래를 부르다가 맛있게 먹고와서 소원 풀었다 총총총 그럼 이상 2017년도 마지막 포스팅 끝 감기 뚝 뜨근한 감자탕 한 그릇 이대조 뼈다귀 해장국 날씨가 정말 추운 요즘이네요 이렇게 추운 날씨엔 뜨끈한 방바닥에서 귤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