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랑구 치즈 돈까스 / 미소야 신내점 우동,소바
    맛집정보 2019. 12. 20. 00:12

    미소야 신내점 우동,소바

    핸드폰 사진을 정리하다가 2월 경에 방문한 미소야 사진이 있었네욤 그때는 블로거에 잘 안남길때 일단 뭐 미소야는 다들 아시니 여러가지 패스 전 카레 돈까스를 시켰죠 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카레에는 건더기가 생명인데 건데기가 없는 카레이구요

    솔찍히 실망함 다른 곳도 그런가 요건 도시락 오징어 튀김이랑 치킨까스랑 같이 나오는 세트죵 요건 초밥 의외로 이런 곳 초밥은 기대를 안하는데 흠 주변에 갈 곳 없을 경우에는 드시라는 이야기만 아무래도 초밥 전문점이랑 맛 차이는 다르겠죵 여긴 주로 와서 먹는 손님보다는 배달 및 포장이 많은 듯 해보였어요

    위치는 요기 신내동점 중랑구청 점심추천 메뉴판 치즈돈카츠 맛있겠네 사람들이 많이 주문하는 메뉴 스캔결과 이라는 데이터를 갖게됨 단연 많이 시켜들 드시네 하지만 알지 못한 첫 방문자는 전화주문으로 돈카츠모밀을 미리 주문해두었고 그리하여 돈카츠 모밀 잘 먹고 왔쭙니다

    바삭하고 기름진 돈카츠 먼저 한입 베어물고 무 투척 시원달달 하였어요

    담엔 다른 메뉴 도전 날도 더워지니 조만간 다시 방문하는걸루 오랜만에 신내동 미소야에서 냉모밀과 돈까스 카레를 배달해서 먹어보앗다 배민에서 주문 230분정도 지나서 온듯하다

    지난번에 신내동 미소야에서 카레돈까스 시켜먹고 넘 기억에 남아서 다시 시켜먹어봤다

    소스도 따르 챙겨주시고 소스 듬뿍 부어서 먹었는데 밥도 많이 주고 역시 변함없는 맛 주문하길 잘했다

    국물도 따로 챙겨주고 냉모밀 세트 이건 동생이 시킴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다고 했다

    나에겐 육수가 살짝 싱거웠음 그래도 짜게 먹는것 보단 나으니 냉모밀세트에 같이 딸려온 초밥4피스 난 요 연어초밥하나만 먹고 나머지를 양보함 근데 겨울이라그런지 냉동한 차가운 초밥이라서 살짝 아쉬웠음 그래도 회가 커서 그나마 위안을 삼았다

    미소야 냉모밀세트 카레돈까스 2명이서 내가 자주 시켜먹는 조합 오늘의 점심도 성공 미소야 신내점 서울특별시 중랑구 봉화산로 217 부영빌딩 상세보기 생긴지 상당히 오래된 신내동 미소야 동성타워쪽에 위치하고 있다

    같은 건물에 미니스톱과 PC방이 있다

    미소야 메뉴판 17년이나 됐다니 100년을 갈거라고 한다 BEST5메뉴 내가 고른건 카츠모빌 알밥정식 카츠모빌 알밥정식 돈카츠 김치우동 전골 전반적으로 깔끔한 식당 일요일 오후 1시경에 갔는데도 손님이 좀 있어서 놀랬다는 미소야 신내점 0234232020 둘째 효진이와 막내 승화가 돈까스를 사달라고 해서 집앞 미소야를 방문했습니다

    응식이 나오기 전인데 핸드폰 게임에 빠져있는 두녀석 배고프다고 하도 졸라 밖으로 나왔는데 게임 삼매경에 빠졋네요

    정식으로 2가지를 주문했는데 3가지가 나왔에요

    주문받은 아주머니가 실수를 저질렀네요

    시로이 돈까스 돈가스

    우리집 막둥이가 돈까스 먹고싶다고 해서 간장유 코아 시로이 돈까스 입니다 장유쾌남 피셜가성비 갑 돈까스 집입니다 메뉴판 단무지와 김치셀프입니다 카라미소라멘65장유댁이 시킨 얼큰한 라멘입니다 저는 돈까스가 안땡겨서 먹을만합니다 등심돈까스55 돈까스가 크고 두껍습니다 생돈까스라서 육즙도 좋고요 55 치고아주 그레잇입니다 등심돈까스55치즈돈까스 추가 25치즈돈까스 추가 시켰어요 2조각 주시는데 마시쪙양배추도 많이 줘서 배불리 먹을수 있어요 돈까스 먹을때 양배추 많이주는집좋아용 바삭바삭 돈까스이제 애들이 많이커서1인 1메뉴 시켜야돼요 어묵우동55 너와내가 아는남녀노소 모두아는 그맛딱 그맛이에요 가격대비 너무나 만족스런장유 코아 시로이 돈까스 입니다

    사보텐 사보텐 돈까스 맛있어요

    바로 막 튀겨낸 사보텐 돈까스 맛있어요 매장도 깔끔하고 치즈 듬뿍 들어간 돈까스도 맛있어요

    쑝쑝돈까스 파주문산점 돈가스

    안녕하세요 모드리에요 제가 또 문산살고있지 않습니까새로운 돈까스집이 생겼길래 가봤더니왠일 쑝쑝돈까스네요 예전에 운정에서 가봤었는데 문산에도 생겨서가보았습니다 가격은 메뉴판 참고하세요 가격대가 정말 저렴해요 주문은 카운터에서 물은 셀프 돈까스뿐 아니라 파스타 덮밥 카레 등메뉴가 다양해서 여러 사람과 부담없이 오기 좋아요 우선 매콤 돈까스 라이스 커리 바삭바삭한 돈까스와 밥 커리가 있어요 데코레이션이 예쁘네요 근데 솔직히 말하면 이 메뉴는 별로였네요 고추가 너무많아서 커리를 먹기 불편했고 소스의 반이상 차지밥도 돈까스 양도 부족했어요 이건 솔직히 돈아까움 제가 주문한건 두툼 매콤 치즈 돈까스이건 돈까스가 어엄청 푸짐했어요 이름하고 딱 맞게 두툼하고 치즈도 마구 흘러내리고크기도 컸어요 데코하나는 이쁘게 잘해놓네요 크으 생각보다 맵진 않아요 치즈 맛도 고소하

    죽여주는 먹거리집 백반,가정식

    매일매일 바뀌는 오늘의 백반 죽여주는 먹거리집 공항버스 6100 타려고 상봉역 왔다가 밥을 먹고 공항버스를 타기 위해 근처 맛집 검색하다가 발견한 죽여주는 먹거리집의 해물치즈돈까스 맛있어보여서 캐리어 끌고 찾아갔어요 상복역 2번출구에서 걸어가면 국민은행 건물 1층에 위치했습니다 들어가니 사람들이 가득 있었는데 다 먹고 나올 때 사람이 없을 때 사진 한장 찍었어요 죽여주는 먹거리집은 중랑구맛집이라고합니다 규모는 4인용 테이블 6개정도 작지만 평일에는 직장인들이 많이와서 대기줄이 생기는 맛집이라고해요 다들 오늘의 백반인 보쌈정식을 드시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쌈밥 좋아하니 머릿속에 해물치즈돈까스는 지워지고 보쌈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오늘의 백반 보쌈 정식 1인 7000 보쌈정식 맛있어요 음식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집밥스타일 오늘의 백반은 매일 바뀐다고 하는데 다음에 와서 해물치즈돈까스 먹으러 꼭 다시 와야지 가게 정보 가게명 죽여주는 먹거리집 위치 상봉역 부근 메뉴 오늘의 백반

    댓글

Designed by Tistory.